기사검색

장자연 리스트, 일본 관계자도 있다, 충격

석간후지 "일본과 관계깊은 한 식품회사 간부가..."

가 -가 +

임지수 기자
기사입력 2011/03/11 [10:38]

고 장자연이 남긴 성접대 리스트에서 일본과 관계깊은 주요인사 이름이 발견되었다고 10일 석간 후지가 전하고 있다.

신문은 장자연 리스트가 9일 오후부터 한국 내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일파만파로 퍼져나가고 있고, 장자연 리스트에 담긴 인물의 실명이 약 20여 명 유출되었다고 밝혔다.

출처는 확실하지 않지만, tv 간부, 작곡가, 미디어 스폰서 재벌과 신문사 간부 등 한국 연예계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30~80세 남성의 실명이 공개되고 있다며, 그 중에는 일본과 관련이 깊은 인물도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신문에서 꼬집어 밝히고 있는 일본 관계자는 한국에 식품메이커로 잘 알려진 모 대기업이다. 일본에서 설립되어 한국에 진출한 그룹의 간부 실명이 떠돌고 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신문은 장자연 리스트에 이름이 올라있는 11명의 신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고, 특히 모 언론인 한 명에 대해서는 실명을 공개하고 있어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사진- 장자연 리스트, "일본 관계자 있다"며 석간 후지가 보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음... 11/03/11 [11:44]
사회에 10원도 기부하지 않는 킹왕짱 짱돌이 악덕 그룹 회장
대한민국 년 마다 물가 1%는 꼭 쳐 올려주시는 기업( 친인적 기업 포함) 짱돌이 신씨
박대근 11/03/11 [13:18]
위뎃글보니 맞는듯.ㅡㅡ
11/03/11 [15:51]
보자마자 바로 알았다눙~ㅋㅋ 90년대 세븐일레븐에서 오뎅팔기를 시작으로 서민경제가 무엇인가를 고민하시다 애들 과자 파는 정도로는 돈이 안 되겠다 싶으셨던지 같은 계열 슈퍼마켓에서 고무장갑, 비닐랩, 비닐봉투 하다 못해 이쑤시게까지 돈 되는 거라면 뭐든 싸그리 다 파시는 그분 말이군요.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