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술취한 사와지리 "이혼, 불륜은..."

집 앞 즉석인터뷰에 "올해는 세계 25개국 여행"

가 -가 +

방송연예팀
기사입력 2011/02/25 [10:00]

"이혼장 접수시기는 비밀이지만, 때가 되면 할 거예요"

24일, 술에 취해 귀가한 사와지리 에리카(24)가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니혼tv계 '미야네야' 인터뷰에 응했다.

술에 취해있고, 메이크업도 엉망이라며 얼굴을 상의에 달린 털모자로 꽁꽁 감춘 사와지리 에리카는 왠지 기분이 좋은 듯 이혼이나 불륜 문제에 대해서도 술술 털어놨다.

남편 다카시로 츠요시(46)가 사인한 이혼장은 스페인의 중재사무실에 보관중이며, 자신은 아직 사인을 하지 않았다는 것, 남편과 합의한 시기가 있어서 그 때가 되면 이혼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얼마전 주간지에 '나는 사와지리 에리카의 연인, 불륜상대'라고 자칭하는 스페인 남성이 나타난 데 대해서는 "그 문제는 28일 cf 발표회 때 설명하겠다"며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다. 

또한, 4월 8일 25세 생일을 맞이하는 사와지리 에리카는 "25세 기념할만한 해이기 때문에 25개국을 여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세계일주 계획을 밝혔다. 연예계 복귀는 세계일주 후가 되느냐는 질문에는 "복귀를 한다면 연기로 하고 싶다. 지금 여러가지 이야기가 오가는 중"이라며 여배우 컴백이 멀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사와지리 에리카는 28일 이미지 캐릭터를 맡고 있는 타카노유리 에스테 기업 cf 발표회에 참석, 기자회견을 갖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