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AKB48 섹시버전 SDN48, 신곡 제목이 한국어?

신곡 '사랑, 주세요'를 발표, '주세요'가 한국어

가 -가 +

온라인 뉴스팀
기사입력 2011/02/21 [03:41]

akb48의 자매 그룹 격인 sdn48가 신곡 '사랑, 주세요(愛、チュセヨ)'를 발표했다.
 
이 곡의 재미있는 점은 제목 중 한국어가 들어가 있다는 점이다. 한국어 '주세요'를 발음 그대로 제목에 사용했다. 
 
이들은 지난 11월 한국 케이블방송 mnet의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데뷔곡 'gagaga'를 부른 적이 있다. 이 당시 무대에서는 극소수지만, 한국팬들도 응원에 나섰었다. 이번에도 한국 시장을 염두에 두고 이 같은 제목을 붙인 것이 아닌가하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sdn48은 akb48과 마찬가지로 선발 그룹과 연습생 그룹이 나눠져 있다. 연습생 그룹은 직접 활약과 인기도에 따라 선발 그룹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선발 그룹 또한 연습생 그룹으로 떨어질 수 있다. 이번 신곡 발표에 앞서 지난 데뷔곡 때 활동했던 멤버 7명이 바뀌었다고 한다.
 
sdn48은 akb48의 섹시 버전으로 불리울 정도로 섹시미를 강조한 그룹. 이번 신곡은 '타버릴 듯한 사랑을 주세요'라는 가사에서 드러나듯, 성숙한 여인의 사랑에 대한 열망을 노래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봉건일본 11/02/21 [19:51]
제발 실력이 안되면 억지로 띄우지 마십시요...맨날 테레비 나올때마다 짜증입니다...
유희천사 11/02/21 [23:22]
바스트도 작고, 각선미가 긴 것도 아니고... -_-;;)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