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초식남 '에이타'의 열애설?

라스트 프렌즈의 에이타 데이트 현장 포착 소식

가 -가 +

안민정 기자
기사입력 2009/07/07 [12:14]

7일, 일본의 인기상종가 20대 배우인 에이타(26)의 데이트 사진이 찍힌 잡지가 발간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타는 국내에도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라스트 프렌즈>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인기가 높은 배우. 한국에는 드라마나 <워터보이즈> 등 일부 영화만 소개되었지만, 일본 내에서는 사회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는 작품에 많이 출연하며 20대의 아직 어린 나이이지만 '연기파'로 분류되는 배우이기도 하다.

한편, 에이타 개인적으로는 호리호리한 체격에 작고 하얀 얼굴, 말도 조용조용하게 해 일본에서는 '초식남' 이미지 연예인으로 초난강에 이어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여성주간지 <여성자신>의 보도에 의하면, 에이타와 아이돌 출신 탤런트 야마사키 마미는 7월 초경, 에이타 맨션 근처의 고기집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와 손을 잡고 에이타의 집으로 향했다고 전하고 있다.
 
일본 언론들은 에이타와 야마사키의 사무실에 확인을 한 결과, 친한 사이인 것임에는 분명하지만, 사귀는 것은 아니라고 부정하고 있는 상태라고.

한편, 에이타는 지난해, 13살 연상 나가사쿠 히로미와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바 있으며,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아오이 유우와도 오랜 기간 사귀었다는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 에이타     ©jpnews
 
▲ 7일 언론에 대대적으로 보도되고 있는 에이타의 열애설    ©jp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에이타 관련기사

후.. 09/07/07 [15:55]
이게 왜 한국남성과 일본 여성이야? 일본남성,일본여성이구만.. 번역기를 돌려서 읽을거면 재대로 읽던가.. 

암튼 여자 사진이 너무 못생기게 나왔네요.. 아이돌이라는데 정상적인 사진을 올려주삼.. - _-;;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