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우리가 일본 대표 미소 연예인"

베스트 스마일 오브 더 이어 2010 마츠시타 나오

가 -가 +

코우다 타쿠미
기사입력 2010/11/09 [12:54]

▲ ベストスマイル・オブ・ザ・イヤー2010授章式     ©jpnews/幸田匠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아니스트이자 여배우 마쓰시타 나오(25)와 중견 명배우 사사키 구라노스케(42)가 8일, 베스트 스마일 오브 더 이어 2010을 수상했다.
 
11월 8일은 일본의 '좋은 치아의 날(いい歯の日)'로 일본치과의사회가 한해동안 웃는 모습이 가장 빛났던 유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마쓰시타 나오는 올해 nhk 아침드라마 '게게게의 여보' 대인기로 중장년층에게도 큰 인기를 누렸으며, 그 성과로 연말가요 최대이벤트인 홍백가합전 홍팀 사회를 맡게 되었다. 마쓰시타는 "좋은 작품, 좋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좋은 웃음을 많이 받은 한 해였다. 마지막 날까지 미소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홍백가합전에서도 베스트 스마일을 약속했다.
 
사사키 쿠라노스케는 올 한해동안 영화, 드라마가 이어져 현재는 '의룡 3'와 '비밀' 두 편의 드라마를 동시 출연하는 등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이에 사사키는 "올해는 정말 열심히 일한 것 같다. 올해는 살이 끼어있는 마지막 해로 지난 3년간 계속 액땜을 해왔기 때문인지 여러가지 역할을 할 수 있었고 상까지 받게 되었다. 살이 풀리는 내년 2월부터는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농담섞인 수상소감으로 이벤트장에 폭소가 터졌다.

▲  마쓰시타 나오    ©jpnews/幸田匠

▲ 사사키 쿠라노스케     ©jpnews/幸田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fusionk 10/11/11 [03:36]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미래예상도도 괜찮고 그 주제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었는데 상당히 인상적이었음...뭔가 열정이 느껴지는 여배우..사카끼
는 중년돌.....출연한 작품에 늘 활력을 넣어주는....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