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도쿄 거리 또다른 ‘멋’을 느껴 보세요!

新도쿄 스케치(1) 다이칸야마(代官山)

가 -가 +

이승열 기자
기사입력 2010/10/29 [10:28]




新도쿄 스케치(1) 도쿄 또다른 ‘멋’ 다이칸야마(代官山)느껴 보세요! 

고층 빌딩들이 몰려있는 도쿄의 중심 지역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기 마련. 도쿄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복잡한 서울과 닮은 모습에 낯설지 않은 모습이라고 이구동성 말한다.

그러나 도쿄의 곳곳에는 아기자기한 예쁜 건물들과 개성 있는 들이 즐비한 곳들이 있다. 흡사 한국의 고급 주택가와도 비슷한 이 지역의 상점가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톡톡 튀는 개성으로 도쿄 멋쟁이들을 불러모은다.

패션이나 감각적인 상점으로 알려진 ‘아오야마’,’다이칸야마’,’시모키타자와’ 등지에는 도쿄의 또다른 ‘멋’을 느껴보기 위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新도쿄 스케치 첫 번째 장소는 각종 패션 잡지나 드라마 촬영지로도 인기인 다이칸야마(代官山)이다.
 
다이칸아먀는 개성 강한 사람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건물과 특이한 간판, 골목의 벽화 등을 보며 걷는 것 만으로도 눈을 즐겁게 해주지만, 실제로 상점 안을 들어가 보면 더욱 놀란다. 예를 들어 주점처럼 보이는 가게 안을 들어가면 의류 상점인 경우도 있고 고급 카페처럼 보이는 곳에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곳도 있다.   

도쿄 최대의 젊음의 패션 거리 시부야(渋谷)와 고급 주택가 에비스(恵比寿)와 함께 둘러 볼 수 있는 다이칸야마(代官山)는 도쿄 시부야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jr시부야역과 도큐토요코선(東急東横線)의 다이칸야마 역을 이용해 갈 수 있다.

거대도시 도쿄 속의 아기자기한 멋을 느낄 수 있는 다이칸야마를 카메라에 담아보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불법주정차근절 10/10/29 [20:15]
한국도 저렇게 불법주정차 차량만 없어도 매우 깨끗한 도시가 될텐데 말이죠.
거리에 차 몇대 주차되어 있으면 도시미관 꽝인데 쓰레기 안버리면 뭐 합니까...
3344 11/01/09 [05:32]
서울은 골목에도 자동차에 너무 치여서 말야..
것도 골목인데도 쌩쌩 달리는 색히들보면..아.. 이놈의 나라는 아직 멀었구나..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