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포토] 아이 둘 엄마, 그래도 '여전한 미모' 카토 로사

인기 모델 겸 여배우 카토 로사, 'SOYBIO 두유 요구르트' 신작 CF 발표회 참석

가 -가 +

김미진 기자
기사입력 2019/04/08 [14:10]

인기 모델 겸 여배우로, 요코하마FC 미드필더 마츠이 다이스케의 부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카토 로사가 3일, 도쿄에서 열린 'SOYBIO 두유 요구르트' 신작 CF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번 신작 CF에서는 카토가 남편, 두 자녀와 함께 출연한다. CF는 스마트폰으로 촬영돼 가토, 마츠이 가족의 단란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CF 촬영 당시에 대해 카토는 "남편이 담담하게 촬영에 임해줬어요. 완성된 CF를 보고 아이가 '엄마만 나와. 나 더 많이 나올 줄 알았어'라고 말하더라고요"라고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 POKKA豆乳     ©JPNews

 

 

아이들도 아빠를 닮아 축구를 좋아한다고 한다. 그녀는 고정출연 중인 프로그램 '보케 모리 모쿠모쿠 모쿠요비'에서도 아이들의 축구사랑이 대단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그녀는 "아이들이 축구를 너무 좋아해요. 집안에서도 공을 차니까, 물건이 자꾸 부서져요. TV도 액정이 깨져서 화면이 반은 검게 나와요. 다시 살까도 했지만 또 그럴 거 같아서요. 한류 드라마 보는 게 취미인데, 자막이 반은 안 나와요(웃음)"라고 말했다.

 

▲ POKKA豆乳     ©JPNews

 

카토는 2018년 4월, 남편의 이적과 더불어 폴란드에서 귀국했다. 그녀는 이날 향후 연예계에 복귀하겠다는 뜻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 POKKA豆乳     ©JPNews

▲ POKKA豆乳     ©JPNews

▲ POKKA豆乳     ©JPNews

▲ POKKA豆乳     ©JPNews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