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이례적' NHK, 홍백가합전 특별편 방송

연말만 방송하는 홍백가합전, 헤이세이 시대 마무리하는 특별편 방송

가 -가 +

김미진 기자
기사입력 2019/04/08 [13:35]

일본 공영방송 NHK가 4월 29일(월)에 '총결산! 헤이세이(平成) 홍백가합전'을 방송한다.

 

새 천황이 즉위하고 새 연호가 시작되는 5월 1일 직전에 헤이세이 시대를 총괄하는 특별편이 방송되는 것이다.

 

이날 방송의 1부(오후 7시30분~8시 55분)에서는 헤이세이 시대 30년동안 연말 홍백가합전을 빛낸 명장면, 명공연 등을 조명한다. 

 

홍백가합전의 단골 손님인 남성 그룹 아라시, 엔카가수 키타지마 사부로, 이제 중년여성이 된 '영원한 아이돌' 마츠다 세이코 등이 스튜디오에 모여 홍백가합전에 대한 추억거리나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한다.

 

▲ 매년 화려한 의상과 소품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엔카가수 고바야시 사치코 '제62회 홍백가합전'  ©JPNews/사진: 코우다 타쿠미

 

 

2부(밤10시~11시반) 방송 내용은 차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의 MC는 아라시 멤버 사쿠라이 쇼가 맡는다. 사쿠라이는 "헤이세이 마지막 홍백가합전의 사회를 맡았던 것이 3개월 전이다. 그리고 헤이세이 마지막 날을 맞이하는 그런 날에 홍백가합전 30년을 돌아보는 방송의 사회를 맡게 됐다. 대단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