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키스마이풋, 오리콘 주간 싱글 1위 기록

아이즈원의 데뷔 싱글을 8천 장 차로 누르고 차트 정상

가 -가 +

온라인 뉴스팀
기사입력 2019/02/12 [16:03]

일본 7인조 남성 그룹 'kis-My-Ft2(키스 마이 풋2)'의 최신 싱글 '너를 정말 좋아해'가 첫주 판매량 29만 7천 장을 기록하며 2월 18일자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첫주 1위를 기록했다. 이로서 이 그룹은 데뷔 이래 23작품 연속 싱글 1위를 차지하며 또다시 신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2월 18일자 빌보드 재팬 주간 싱글 차트에서도 조사기간 중 31만 2천 장 판매로 아이즈원의 데뷔싱글을 불과 8천장 차이로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 키스 마이 풋2 새 싱글 '너를 정말 좋아해'    



아이즈원은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집계한 시점에서 28만 장 판매를 기록해 1위를 달렸다. 이 때까지만 해도 '키스마이풋2'의 '너를 정말 좋아해'가 24만 장을 기록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주 후반에 접어들자 '너를 정말 좋아해'가 약 7만 장을 판매하며 역전했다. 전작 '너, 나'의 첫주 판매량을 11만 장 이상 웃도는 수치다.

 

'키스마이풋2'의 이번 싱글 수록곡은 이 그룹의 멤버 키타야마 히로미츠가 주연을 맡는 2월 15일 개봉 영화 '토라상~내가 고양이가 된 이유'의 주제가로 사용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