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PM, 일본서 '와일드 비트' DVD 이벤트

가 -가 +

이지호 기자
기사입력 2017-06-18

그룹 '2PM'의 멤버 우영과 준호, 찬성이 17일 일본에서 '2PM 와일드비트(WILD BEAT)' 팬미팅 이벤트를 개최했다.

 

'와일드비트'는 2PM 멤버 전원이 9박 10일 동안 호주를 여행하며 겪은 에피소드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K STAR 채널을 통해 지난 2월부터 두달간 총 10부작으로 방영됐으며 오는 9월 일본 내 Blu-ray 및 DVD 발매를 앞두고 있다.

 

우영과 준호, 찬성은 팬미팅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아르바이트로 여비를 벌며 호주를 여행했던 에피스드 등을 대거 공개했다. 또 프로그램 내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관광할 시간은 전혀 없었던 사실도 털어놨다.

 

질의응답 코너에서는 '여행 중 자신을 와일드하다고 느꼈던 순간은?'이란 질문도 나왔다. 평소 '짐승돌'로 불려왔던 멤버들이었지만 이 질문에 대해서는 모두 침묵을 지켜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시켰다.

 

Blu-ray & DVD 발매에 대해 찬성은 "이 DVD가 팬들의 일상 속에서 힘과 웃음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준호는 "2PM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DVD라고 생각한다. 무대 이외에서의 우정이 느껴진다"고 강조했다.

 

우영은 "나 역시 개인적으로 즐기면서 봤다. 팬 여러분도 우리들의 소중한 추억이 들어 있는 '2PM 와일드 비트'을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2PM 와일드 비트' Blu-ray & DVD는 9월 6일 일본에서 한정판으로 발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