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TWICE, 일본서 'SIGNAL' MV 공개

가 -가 +

이지호 기자
기사입력 2017-06-15

이달 말 일본 데뷔를 앞둔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13일 'SIGNAL'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빌보드 재팬, BARKS 등 14일 일본 언론 보도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28일 발매하는 일본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의 수록곡 'SIGNAL -Japanese ver.-'의 뮤직 비디오를 전날 온라인에 공개했다.

 

이 곡은 한국에서 5월 15일에 출시된 'SIGNAL'의 일본어 버전으로 한국어 버전과 같은 시기에 촬영된 뮤직 비디오다. 트와이스가 일본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일본 언론들은 트와이스의 인기곡 'TT'는 'TT 포즈가 가장 큰 특징이지만 'SIGNAL'에서는 '찌릿찌릿' 안무가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특히 빌보드 재팬은 시그널이 일본 내 종합 음반 차트 'JAPAN HOT100'에서 주간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면서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주목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된 'SIGNAL -Japanese ver.- '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현재 조회수 43만 건을 돌파하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 13일 유튜브에 게재된 트와이스의 'SIGNAL -Japanese ver.- ' 뮤직비디오.  / 사진 출처 :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