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하마사키 아유미, 4년 만에 버라이어티 출연

가 -가 +

이지호 기자
기사입력 2017-06-13

일본 톱가수 하마사키 아유미가 오랜 만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스포니치, 오리콘뉴스 등 일본 언론의 11일 보도에 따르면 하마사키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니혼TV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샤베쿠리 007'에 출연한다.

 

하마사키의 버라이어티 출연은 지난 2013년 4월 후지TV의 '스마스마(SMAP×SMAP)' 이후 4년 만이며 니혼TV에 출연하는 건 무려 7년 만이다.

 

보도에 따르면 하마사키는 이 자리에서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사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MC가 스스로 아침밥을 해먹는 지에 대해 묻자 닭고기 찜과 연어와 효소현미, 그리고 된장국을 먹는다고 답했다.

 

녹즙을 만들어 먹지만 직접이 아닌 가사도우미가 만들어준다는 사실도 밝혔다. 또 현재 5명의 가사도우미가 있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 밖에 스마트폰을 전혀 사용하지 못한다는 뜻밖의 사실도 폭로했다.

 

또 '하마사키와 만나게 하고 싶은 사람' 코너에서는 하마사키를 흉내내는 개그맨이 등장하고 하마사키와 같은 취미를 가진 초대형 가수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고 매체들은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