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드라마 '시그널', 내달 일본서 첫 전파

가 -가 +

이지호
기사입력 2017-05-11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범죄 스릴러 드라마 '시그널'이 내달 일본에서 첫 방송된다.

 

CJ E&M 재팬(이하 CJ 재팬)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의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엠넷(Mnet)에서 오는 6월 9일부터 tvN 드라마 시그널이 첫 전파를 탄다고 전했다.

 

CJ 재팬은 시그널에 대해 한국의 골든글로브 상이라고 불리는 백상예술대상을 시작으로 각종 어워드에서 9관왕을 수상한 2016년 한국 드라마를 대표하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이달부터 Mnet에서 방송되는 '내일 그대와'의 주연 배우 이제훈과 미국 HBO 동명 드라마를 리메이크 드라마 ';안투라지';에 출연한 조진웅,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최우수 연기 상을 수상한 김혜수 등 실력파 배우들이 박진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시그널의 본 방송은 6월 9일 23시 30분 시작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23시 30분부터 심야 0시 45분까지 방송된다.

 

▲  CJ E&M 재팬(이하 CJ 재팬)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의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엠넷(Mnet)에서 오는 6월 9일부터 tvN 드라마 시그널이 첫 전파를 탄다고 전했다.   ©2016 Studio Dragon & ASTORY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