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지드래곤 솔로 콘서트, 日서 생중계

가 -가 +

이지호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내달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영상을 일본 팬들도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됐다고 일본 언론들이 6일 보도했다.

 

OK MUSIC, 빌보드 재팬 등 일본 매체들은 오는 6월 10일 개최되는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G-DRAGON 2017 CONCERT'가 일본 각지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상영될 예정이라고 이날 전했다.

 

빌보드 재팬은 지드래곤을 아시아가 자랑하는 몬스터 그룹 '빅뱅(BIGBANG)'의 리더라고 소개했다.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는 2009년 'Shine A Light', 2013년 월드 투어 'ONE OF A KIND'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OK MUSIC은 지드래곤이 지난 2번의 무대에서 자신만의 세계관과 독창성을 보이며 한 사람의 아티스트, 그리고 프로듀서로서의 위치를 확립해왔다고 강조했다.

 

또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상암 월드컵 경기장은 2016년 빅뱅 멤버와 데뷔 10주년을 함께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장소라고 설명했다.

 

이번 라이브 뷰잉 티켓의 선행 추첨 접수는 4일 시작됐으며 14일까지 이어진다. 가격은 1인 4000엔으로 책정됐다.

 

▲  사진 출처 = 라이브뷰잉 재팬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