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초난강 드라마, 겨울 드라마 열전서 만족도 1위

가 -가 +

이지호 기자
기사입력 2017-03-29

지난해 해체된 국민 그룹 SMAP의 멤버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의 주연작 '거짓말의 전쟁'(후지TV 화요일 9시)이 지난 겨울 방영된 드라마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매체 마이나비뉴스의 28일 보도에 따르면 쿠사나기 주연의 '거짓말의 전쟁'은 데이터 뉴스의 시청률 조사기관 'TV 워처'가 집계한 올 1월 시작된 드라마 만족도 순위에서 4.030점을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는 간토 지역과 6개현의 시청자 2400명을 대상으로, 1월부터 방영된 드라마(20~23시)의 만족도를 5점 만점으로 물은 결과다.

 

특히 응답자들은 "쿠사나기의 연기가 이 드라마에 딱 어울렸다" "이런 연기가 가능한 사람은 또 없습니다. 대단합니다" 등 쿠사나기의 연기력에 높은 평가를 내렸다.


2위는 마츠 다카코가 바이올린 연주자로 등장하는 '콰르텟'이 차지했다. 점수는 3.889점으로 집계됐다.


3위는 츠츠미 신이치, 코이즈미 교코 주연의 니혼TV 드라마 '슈퍼 샐러리맨 사에나이씨'로 점수는 3.758점를 얻었다.

 

한편 쿠사나기와 같은 전 SMAP 멤버인 기무라 타쿠야의 TBS 드라마 'A LIFE ~ 사랑스러운 사람 ~'은 7위에 머물렀다. 만족도는 3.698점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