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日 "케이팝 가수들, 日홍백가합전 탈락에 안도했을 것"

2004년 보아의 사례를 들며, 안도하고 있을 것이라 예상해

가 -가 +

방송 연예팀
기사입력 2012/12/05 [11:41]

매년 12월 31일 펼쳐지는 일본 최대 연말 음악 축제 'NHK 홍백가합전' 출연자 명단이 지난달 26일에 발표됐다.
 
2011년 동방신기, 소녀시대, 카라 등 세 팀의 K-POP 가수가 출연한 데 반해, 올해는 한 팀도 출연하지 않아 주목을 끌었다.
 
이에 대해, 일본의 유명 주간지 '주간 포스트'는, 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낙선(?)한 당사자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한 일본 연예계 관계자는 "한국에서도 연말에 '가요대제전'이라는 생방송 가요 이벤트가 있다. 여기에 출연하지 않고 일본 방송에 나간다면 '일본만 신경 쓰고 있다', '매국노' 등 한국 팬들의 볼멘소리 들을 것이 뻔하다"라며 오히려 당사자들이 안도하고 있을 거라고 말했다.
 
2004년 당시, 인기 절정이었던 보아가 한국 연말 가요 제전엔 영상으로만 출연하고, 일본 홍백가합전에 생방송으로 출연했다. 고이즈미 수상의 야스쿠니 신사 참배로 반일감정이 악화되어 있던 차에 보아가 홍백가합전에 출연하자, 한국팬들은 보아를 향해 극한 비판을 가한 바 있다.

▲ 사진은 이미지   ©JP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ㅇㅇ 12/12/05 [14:59]
작년만 하더라도 소녀시대 카라등 KPOP을 대표한다는 것들이 국내 연말엔 안나오고 전부 일본쳐갔는데 홍백가합전 출연했다고 자랑이라고 언플질한 꼬라지만 봐도 역겨워 죽는줄 알았는데..

일본에서 나오지 말라고해서 안도했다고? SM새끼들이 참도 그런생각했겠다. 죤나게 아쉬워했으면 아쉬워했지. 홍백가합전 출연하라고 하면 안나갈거같냐?
감사합니다 일본사마 이러면서 쪼르르 쳐가고도 남을것들..
이런것들이 무슨 한류의 KPOP을 대표한다든지 한다는게 수치스러울뿐이다. 이것들은 KPOP의 세계화나 한국을 알린다 이런것 따윈 애초에 관심도 없고 잽머니를 얼마나 더벌수있을까 일본데뷔와 성공을 자신들의 꿈이었다고 일본방송에서 자랑스럽게 쳐말하는것들인데 ㅉㅉ
실속못차리는 한국인들은 그것도 모르고 좋다고 빨아주고 ㅎㅎ
우째 이런 일이 12/12/05 [19:48]
도대체 일본은 무슨 생각을 하는 거지? 아이고~~ 지금 그런 게 중요한 문제가 아니란 말이다. 슈퍼스타 케이에서 재벌집 가수가 탄생했단 말이다! 재벌집 가수가!!! 원래는 시나리오가 이렇게 되면 안 되는 것 아니었나? 막판에 거리의 음악가들에게 멋있게 져줬어야 했는데, 에잉~~ 더구나 엄친아이기까지 하지. 존 박의 외모가 딸릴 정도로 잘 생겼어. 오, 하늘이시여!

그런데 뭐? 가요대제전? 무슨 프로그램이야? 전국노래자랑 같은 프로그램이야? 일본은 아직도 그런 거 보냐?
ㅋㅋㅋ 12/12/10 [15:49]
안도는 무슨 기분이 더럽지
한번 탈락해봐라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