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日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 "내년 봄에 졸업한다"

18일, 도쿄 모닝구무스메 콘서트에서 그룹 탈퇴 전격 발표

가 -가 +

방송 연예팀
기사입력 2012/11/19 [09:31]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중심 멤버 다나카 레이나(23)가 18일,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열린 모닝구 무스메 콘서트에서 졸업을 전격 발표했다.
 
다나카는 이날, '모닝구 무스메 탄생 15주년 콘서트 투어 2012 가을~컬러풀 캐릭터' 무대에서 이전부터 언급해온 자신의 새로운 밴드를 첫 공개한 뒤, "한가지 전해드릴 말씀이 있다. 내년 봄 그룹을 졸업(탈퇴)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눈물 없이 시종일관 웃으며 공연에 임한 다나카는 앙코르 공연에서 "남은 시간 동안 모닝구 무스메로서 많은 추억을 남기고 싶으니 잘 부탁합니다!"라고 외쳤다. 또한, "앞으로 밴드 활동을 중심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 '모닝구 무스메 가키짱 졸업 스페셜'     ©JPNews/ 제공: up-front-works
 

다나카가 참여하는 밴드는 모닝구무스메의 프로듀서 츤쿠가 '다나카 레이나와 밴드 하고 싶은 여성 멤버 대모집'이라는 오디션을 열어 결성됐으며, 내년 2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밴드명은 현재 팬들로부터 응모를 받고 있다.
 
다나카는 내년 3월 16일부터 시작되는 봄 투어 '모닝구 무스메 콘서트 투어 2013 봄 미치시게☆일레븐 SOUL~다나카 레이나 졸업 기념 스페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졸업하게 된다.
 
한편, 이날 열린 콘서트에서 모닝구 무스메는 '와쿠테카 Take a chance' 등 총 21곡을 열창하며, 4천 400여 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