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日경찰, 부하 여경찰 집단성추행 '파문'

사석에 불러내 옷 벗으라 명령하고 강제로 키스

가 -가 +

온라인 뉴스팀
기사입력 2012/07/27 [09:43]

경찰이 같은 동료 여성 경찰을 상대로 집단 성추행을 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요미우리 신문에 따르면, 일본 가나가와 현 야마토 경찰서에서 근무하는 4명의 30대 남성 경찰관이 올 3월, 후배인 20대 여성 경찰관을 사석에 불러내 옷을 벗도록 명령하거나 강제로 키스하는 등 집단으로 성추행했다. 
 
이들 4명은 지난 3월 초, 야마토 시의 한 노래방에 근무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부하인 여성 경찰을 불러냈다. 노래방에는 이들 4명과 여성 경찰 등 모두 5명뿐이었다.
 
이 자리에서 형사2과 순사부장이 "옷을 벗으라"고 지시했고 교통2과의 순사부장은 여성의 얼굴에 강제로 키스했다고 한다. 
 
게다가 여성에게 상의와 하의를 벗어 키스한 순사부장의 옷과 바꿔입도록 명령했다고 한다. 여성 경찰은 지시에 따라 옷을 벗고 순사부장의 와이셔츠와 바지로 갈아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역 경찰은 이들 4명을 처벌할 방침이지만, "입건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형사 사건으로는 다루지 않겠다는 의사를 나타냈다. 
 

▲사진은 이미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방쟁이들 12/07/27 [15:37]
나는 박정희 대통령이 건설한 조국의 영광된 발전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리고, 그런 독재자를 총으로 쏴버린 조상님이 계심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이다. 어떻게 상반된 현상이 하나 안에 공존할 수 있는가? 무릇 높음은 낮음을 낳고, 왼쪽은 오른쪽을 낳으며, 아름다움은 추함을 낳는 법이다. 만일 이것을 이상하게 생각한다면, 왜 인간한테 남자와 여자가 있음은 이상하게 생각 안 하는 거지?

일본의 주장이 옳다. 일본이 왜 위안부 사과를 해야 하는가? 박정희도 베트남에서 같은 짓 했는데. 버텨라. 그럼 마지막 순간에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참을 수 없는 고통을 감내하게 만든 그 감춰둔 목표가, 훗날 너희 자신을 위한 통합된 인식을 회복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랄 뿐이다.

박정희 만세! 그리고 졸라 나쁜 놈! 전두환 만세! 그리고 29만원 짜리 독수리! 김일성씨는 음... 아직까지는 암살의 위협이 있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1616 12/07/28 [00:15]
정신의 흐름기법으로 글 쓰냐?
zz? 12/07/29 [14:40]
박정희가 베트남에서 같은 짓 했으면 사과안해야된다고? 서로 도둑질하면 서로한거니까 쌤쌤?? 서로 감옥에 처넣어야지? 같은 짓을 했다면 일본한텐 사과받고 베트남한텐 사과를 해야지 먼 병신같은논리냐?
windket 12/07/29 [23:54]
한국사회도 윗계급이 아래계급에게 업무외에 (업무의 연장선이라고 압력을 주지요) 사적 유흥을 위해 군대식처럼 명령을 주는 모습이 흔한데 일본사회에서도 저런게 통용된다는 사실이 의외이고 서글퍼집니다. 전제주의 모습이 아직도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원래 일본은 상당히 개인적이고 개성적이라고 생각하였는데 경찰관내에서 그것도 여성을 상대로 저런 말도 안되는 일이 있었다는 생각이 충격이었습니다. 여성경찰도 아무리 윗선이라고 하지만 옷을벗을정로라니 차라리 직장을 때려치우고 다른일자리를 찾아가는게 더낳았을것같습니다. 아니면 정 경찰직 아니면 다른 직장일은 찾기 어려웠는지요.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