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오이 유우, 열애 공식 인정 "5월 초부터 교제"

공식홈페이지 통해 공식적으로 밝혀 "잘 부탁드립니다"

가 -가 +

온라인 뉴스팀
기사입력 2012/07/07 [15:07]

열애가 보도된 아오이 유우(26)와 스즈키 고스케(37)가 6일, 각각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해 12월, 함께 한 공연 '그 여동생(その妹)'으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올해 5월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 영화 '바람의 검심' 무대인사 ©JPNews

 
아오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적인 일로 보고를 드려 죄송하지만, 저 아오이 유우는 지난해 12월 함께 무대에 섰던 스즈키 고스케와 올해 봄부터 사귀게 되었습니다. 아직 사귄 지 얼마 안된 두 사람이므로, 앞으로 천천히 주의 깊게 시간을 들여가며 만남을 가질 것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보고했다.
 
한편, 스즈키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교제 사실을 밝혔다. 세간의 보도와 다른 점이 몇 가지 있다고 밝힌 그는, 사귀게 된 경위에 대해 "지난해 12월에 함께 한 공연 '그 여동생'에서 알게 됐다. 그 뒤 함께 무대에 올랐던 타 배우 친구들과 함께 모일 기회가 몇 번 있었고, 점점 둘이서 만남을 갖게 돼 5월 초부터 사귀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11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교제에 일본 언론도 관심 있게 지켜보는 모습이다.

 
▲ 스즈키 고스케     ©JP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김영택(金榮澤) 12/07/11 [22:34]
- 우울증 안옵니다.........  
 또한  언젠간  사람들을 끌어들일수 있는 빛이 발산하게 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