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日남자 매력 못 느끼는 日여성' 주제로 중일 누리꾼 다툼

"日여성, 韓남성에 관심 많다" 두고 日·中 누리꾼 뜨거운 논란

가 -가 +

김쌍주 기자
기사입력 2012/05/04 [18:37]

최근 한류 붐을 타고, 일본남성에 매력을 못 느끼는 일본여성들의 한국남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소문이 중국에까지 퍼져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데, 이를 둘러싸고 중일 누리꾼들 사이에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같은 논란의 발단은 중국 바이두 게시판에 이와 관련된 주제의 댓글들이 올라오면서다. 이 댓글에 대해 일본 넷 우익들을 비롯한 일본 누리꾼들이 반발하면서 갑론을박이 시작된 것.

일본의 '디시인사이드'로 일컬어지며 한국에 대한 온갖 악성 댓글이 난무하는 일본 '2채널' 동아시아 뉴스게시판에 올라온 중국 바이두 게시판의 댓글을 둘러싸고, 일본 넷 우익을 비롯한 일본 누리꾼과 중국 누리꾼 간에 서로를 비난하는 댓글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일본 넷 우익의 실상은 "재일의 특권에 반대하는 시민의 모임", 통칭 "재특회"라 하는데, 회원 수가 1만1000명으로, 일본의 우익 시민단체 중 최대 단체다. 이들 넷 우익 단체는 "재일의 특권에 반대하는 시민의 모임" 통칭, 재특회에 대해, "보통 사람들"이라고 이야기하지만, "짱꼴라(중국인을 비하하는 말)들을 죽여라!", "조센징을 죽여라"라는 등의 폭언을 데모에서 떠들면서 주장하고 있다.

중일 누리꾼들간에 논란이 된 댓글은 대부분 한국 남성들을 편드는 내용이었다.

"사실인데? 역시, 한국 남성은 적극적이고 정열적이며 상냥하다. 빈약하고, 이차원적인 것이 연인인 넷 우익과는 큰 차이가 있다"
"내 남친도 한국인이고, 한국 남성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재일로 취급된 적도 있어. 넷 우익은 사실 여성에게 인기가 없을 정도로 시야가 좁다"
"반대로 말하면, 일본 남자가 너무 상대가 안 된다. 초식계의 오카마랑 애니메이션 오타쿠는 기분 나쁘다. 유일한 효용가치였던 돈 마저도 없다"
"대체로, 일본 여성이 한국 남성에게 끌리는 것은 본인들 마음이겠지, 실제로, 한국 남성은 인기가 있으니까. 넷 우익은 질투하지 말고, 애니메이션이나 보면서 집구석에 틀어박히세요"
"이것은, 너희들도 진검 승부를 할 수 밖에 없다. 같은 민족의 암컷을 적국 남자에게 더 이상 빼앗기면 분하지? 자택에서 징병에 끌려온 셈치고, 매일 최소한 200번의 팔굽혀 펴기부터 시작해라. 멋지게 다듬어라. 우수한 신체를 가진 수컷과 교배를 해 우수한 자손을 낳아 종족을 번영 시키는 것은 모든 암컷의 생물적인 본능이다"

다소 일본 누리꾼을 비하하는 듯한 내용이 담겨있어 일본 누리꾼도 발끈하고 대응에 나서기 시작했다.

일본 넷우익을 비롯한 일본누리꾼들의 댓글을 살펴보면,

"바보 같은 짱꼴라는 정보 조작이라는 생각도 못하겠지. 평생, 중공에 사육당해라. 일본을 엿보지 마라, 더럽다"
"그런 일본여성은 대부분이 일본남자에게 상대되지 못한 것들이니까. 백인이나 흑인에게도 환상을 품고 있겠지"

등이었다.

한편, 중국 네티즌들은 "일본남자들은 조금 더 노력해 주세요"라며 하얀 눈이 내려서 쌓인 어느 겨울날 윗옷을 벗고 용감하게 훈련을 하고 있는 한국 군인들의 씩씩하고 용감한 사진을 올려 일본 누리꾼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미교포 12/05/05 [18:52]
김쌍주 기자 실명인가요 아님 차마 실명 올리기엔 너무 추잡한 기사란걸 그나마 인정한건가요?
.. 12/05/06 [11:03]
인터넷 상에 썩어 넘치는 잉여 한국놈들이나 재일들이겠지... 저 잘난 맛에 사는 짱꼴라들이 별 대단할 것도 없는 시시한 한국 편이나 들고 있을까? 뭐 한류에 눈이 먼 빠순들이라면 또 모르겠다만...
ㅡㅡ 12/05/06 [22:00]
도대체 기자를 뽑는 기준이 뭐냐?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