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세는 AKB48" 日 아키바에 AKB전용카페!

AKB48의 본거지, 아키하바라에 AKB48 전용카페 'AKB48 CAFE&SHOP AKIHABARA'오픈

가 -가 +

신소라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1/09/30 [10:03]

일본 국민 걸그룹 AKB48의 전용카페 'AKB48 CAFE&SHOP AKIHABARA' 가 지난 29일 도쿄 아키하바라에 오픈했다.
 
이에 지난 20일 AKB48 가위바위보 대회에서 우승한 시노다 마리코(25)를 비롯한 6명의 멤버가 오픈 기념 발표회에 등장, AKB48 전용카페를 홍보했다.
 
AKB48 전용카페가 생긴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7월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1호점이라 할 수 있는 'AKB48 OFFICIAL SHOP HARAJUKU'가 먼저 오픈했다.
 
그러나 드디어 AKB48의 본거지라 할 수 있는 아키하바라에 전용카페가 생겼다는 것에 의의를 두는 것이다. 더구나 AKB48 멤버들이 공연을 하고 있는 AKB48극장과도 가까워 멤버들은 "극장도 가깝기 때문에, 혹시 멤버가 훌쩍 놀러와 버릴지도 모른다"고 서프라이즈를 예고하기도 했다. 
 
▲ 아키하바라에 오픈한 AKB48 전용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AKB48 멤버들    ©JPNews 사진/細貝幸恵
 
 

'AKB48 CAFE&SHOP AKIHABARA' 에는 136인치 대형스크린으로 AKB48의 라이브 영상을 상영하는 극장 에리어와 멤버들이 제안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에리어, AKB48 상품을 두루 갖춘 숍으로 나뉜다. 게다가 팬끼리 모일 수 있는 개인실도 완비하고 있어 타카하시 미나미는 "팬 분들이 이곳에서 AKB모임을 가져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카페 에리어에는 '마에다 아츠코의 폭신폭신 녹아드는 카레 오므라이스', '카시와기 유키의 흑돼지 정열 파스타' 등 멤버들이 TV프로에서 실제로 만들었던 메뉴를 시작해, AKB 멤버들이 직접 고안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이에 시노다는 "언제가 진짜 AKB가 와서 만들어 줄지도 모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점내는 온통 AKB48다. 멤버들의 사진과 이제까지 발표한 싱글앨범들의 포스터 등이 즐비한데다 점포 스탭들도 모두 AKB48의 의상을 입고 있다. 또한 이날 가게를 방문한 멤버들이 테이블 위, 벽, 기둥 할 것 없이 낙서를 한 덕(?)에 낙서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듯. 이타노 토모미(20)는 "가게 구석구석 멤버들이 낙서를 해놨다. 이런저런 메세지가 있으니 잘 찾아보길 바란다"고 했다.
 
이 외 자유롭게 들러 이용할 수 있는 숍과 테이크 아웃 코너도 병설. 숍에는 하라주쿠점에는 없는 아키하바라 한정의 상품도 발매된다. 테이크 아웃 코너에서는 'AKB48 도너츠'와 'AKB48 파이' 등을 판매한다.  
 
멤버 와타나베 마유(17)는 테이크아웃 AKB48파이를 "아키하바라의 신명물"이라고 극찬하며 "독특한 맛이니 꼭 한 번 먹어보라"고 추천했다.  
 
아키하바라 AKB48전 용카페는 일부 예약석을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 테이크아웃 코너는 오후 10시까지다. 단, 개인실은 1일 5회의 교체제로 각 회 2시간까지 최대 16명까지 이용가능하다.

위치는 JR 아키하바라역 전자상가 출구로 나오자마자 바로 눈에 띈다. GUNDAM Cafe(건담 카페)' 바로 옆이라고 좋아하던 멤버들은 "건담도 옆에 있으니까 꼭 한 번 놀러오세요!"라고 웃으며 말했다.   

 

▲ 아키하바라에 오픈한 AKB48 전용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AKB48 멤버들    ©JPNews  사진/細貝幸恵
 
 

▲ 아키하바라에 오픈한 AKB48 전용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AKB48 멤버들    ©JPNews  사진/細貝幸恵
 
▲ 아키하바라에 오픈한 AKB48 전용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AKB48 멤버들    ©JPNews 사진/細貝幸恵
     
 
▲ 아키하바라에 오픈한 AKB48 전용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AKB48 멤버들    ©JPNews 사진/細貝幸恵
 
 
▲   사진출처: 'AKB48 CAFE&SHOP AKIHABARA'  공식홈페이지 © JP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정말 11/09/30 [19: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