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데뷔 앞둔 티아라, 日유명패션쇼 대미 장식!

도쿄걸즈콜렉션 이어 칸사이콜렉션 참가한 티아라, 대미 장식!

가 -가 +

신소라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1/09/19 [17:11]

"이번엔 티아라다!"  티아라가 차기 한류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아직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도 하지 않은 티아라가 지난 11일 오사카 케세라돔에서 개최된 관서 최대급 패션쇼 '칸사이콜렉션 2011 A/W'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는 아직 정식데뷔도 하지 않은 그룹에게 이례적인 일이 아니라 할 수 없다.
 
게다가 오는 28일 일본데뷔를 시작으로 일본에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티아라에게 현지 매스컴뿐 아니라,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층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티아라가 데뷔 전부터 일본내 인기판매 중인 신라면의 모델로 활약, 일본내 한류팬들에게는 낯설지 않은 데다,  '이목구비가 예쁜 여자보다 귀여운 여자를 선호'하는 일본인의 취향도 한몫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녀들의 일본 데뷔곡 'Bo Peep Bo Peep' 특유의 귀여운 안무도 일본에서의 성공을 점치는 주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한류스타들이 하나, 둘 늘어나는 것은 좋은 일이라 할 수 있겠다. 반면, 한쪽에서는 '반한류, 혐한 일본인'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한류가 잘 되니 너도나도 발 한 쪽씩 담그자는 식보다는 앞서 자리를 잡아놓은 선배한류스타를 뛰어넘는 '그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고민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런데 반한류, 혐한 일본인마저 포용할 수 있는 한류스타탄생은 정말 불가능한 일일까. 
 
▲ 티아라(칸사이콜렉션 2011)     ©JPNews / 사진: 幸田匠

 
▲  티아라(칸사이콜렉션 2011)     ©JPNews / 사진: 幸田匠

 
▲   티아라(칸사이콜렉션 2011)     ©JPNews / 사진: 幸田匠
 

 
▲    티아라(칸사이콜렉션 2011)     ©JPNews / 사진: 幸田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