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라시 니노미야, 일본최고미녀와 열애!

니노미야- 사사키 노조미 열애설, 소속사는 "친한 친구 중 한명"

가 -가 +

안민정 기자
기사입력 2011/05/23 [09:51]

인기절정의 아이돌그룹 아라시의 니노미야 가즈나리(27)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상대는 지난해 미국의 한 영화전문사이트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로 일본에서 유일하게 선정되었던 미녀스타 사사키 노조미(23)다.

22일 닛칸스포츠는 1면에 니노미야와 사사키 노조미의 열애설을 크게 보도했다. 두 사람이 함께있는 사진은 게재되지 않았지만, 주변인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사사키의 집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고 거의 반동거에 가까운 상태라는 것이 밝혀졌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지난해 4월 아라시가 진행하는 '히미츠노 아라시짱' 프로그램에 사사키 노조미가 출연하면서로 알려졌다.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사사키는 지인들에게 니노미야와 사귀고 있는 것을 털어놓았고 "그는 정말 상냥해"라고 고백했다고 한다.

사사키 노조미가 살고있는 도쿄도내 고급맨션은 톱스타는 물론이고 유명인들이 많이 살고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같은 맨션에 살고있는 한 주민은 "(니노미야가) 자주 올 땐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본다"라고 말해 상당히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니노미야는 아라시 멤버이자 각종 영화, 드라마에서 빼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여성연예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사키 노조미는 패션지 모델 출신으로 친근감 있으면서 뛰어난 외모로 2010년부터 cf, 드라마, mc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탤런트다. 열애설이 진짜라면 그야말로 일본 톱스타 커플인 셈.
 
 
그러나 이번 열애설에 의문점으로 남는 것은 올해 3월에 보도되었던 사사키 노조미와 에그자일의 보컬 타카히로(26)의 열애설의 진상이다. 일부 주간지는 올 3월, 사사키 노조미가 복수의 남성연예인들에게 구애를 받고 있고, 그 중에는 아라시 니노미야도 포함되어 있지만, 결국 타카히로를 선택했다고 보도하고 있다.
 
그러나 연예관계자들은 니노미야와 사사키의 열애는 올해 초부터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있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입을 모은다. 니노미야가 워낙 톱스타인데다 1월에는 '간츠'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어 타카히로와의 열애설은 연막이었을 가능성도 제기된다.
 
열애설 보도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친구 중 한 명으로 알고있다"며 부정하고 있지 않은 상태. 소속사도 인정하는 빅 커플 탄생의 예고다.
 
한편, 니노미야는 2005년부터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23)와 열애설이 알려져 지난 2009년 말 파경으로 보도되고 있다. 이렇게 보면 니노미야의 여성 스타일은 키가 크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모델형 스타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아라쉬 11/05/23 [11:12]
사사키노조미..한국왔을때 직접 코앞에서봤는디..
여장한남잔줄알았다.
11/05/23 [14:40]
아아악.... 왠지 서글퍼지네 ㅋㅋ 사사키노조미 너무 너무 예쁨...
zz 11/05/24 [01:06]
사실이라면 이번에 너무 일찍 터진거같은데.. 
투샷이라도 있으면 차라리 속편하겠다ㅠ 
나가사와마사미 11/05/25 [09:09]
촌스럽게 생겼는데 뭐가 최고의 미녀임?? 
13/06/21 [02:23]
일본점점 안습되는듯.
옛날 아무로나미에는  땅꼬지만  얼굴하나는 진짜매력있었는데
얘는 무미건조 지루한얼굴이네. 매력전혀 안 느껴짐
윗님 말처럼 좀 촌스런 옛날 80년대 연예인얼굴같은 느낌도나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