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최강 30대 미녀 '나카마 유키에' 촉촉 눈망울

'99년의 사랑' 드라마로 하시다상 수상

가 -가 +

코우다 타쿠미
기사입력 2011/05/10 [21:21]

한국 일드팬에게는 영원한 '양쿠미'일 일본 미녀배우 나카마 유키에(31)가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10일 오후 도쿄에서 개최된 '제 19회 하시다상' 수상식에 지난해 11월에 방영한 특별드라마 '99년의 사랑~japanese americans~(tbs 방송)'에서 호흡을 맞춘 쿠사나기 츠요시와 공동수상을 했다.

'99년의 사랑~'은 꿈을 찾아 미국으로 이민간 1세대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단편이지만, 1회부터 5회까지 5일간 연속으로 방영된 대작이다.

수상 후, 나카마 유키에는 "(이번 지진으로) 사람과 사람의 강한 인연으로 모두들 살아가고 있구나. 저도 가슴에 깊이 새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며 눈가를 촉촉히 적셨다.

하시다상은 유명 각본가 하시다 스가코 씨가 만든 문화재단에서 수상하는 상으로 매년 가장 훌륭한 방송 프로그램 혹은 배우를 표창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는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끈 드라마 '게게게의 여보' 무카이 오사무와 마츠시타 나오도 수상했다.
 


(사진촬영- 코우다 타쿠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드 11/05/11 [12:34]
특히 고쿠센은... 한국의 막장 드라마 처럼... 억지와 가식으로 스토리 라인을 만들고 진행을 시켜서 정말 재미 없게 봤지만.. 양쿠미가 나온 티비 쇼는 거진 다 본것 같음.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