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日'미남이시네요' 인기, 최초 연 3회 방영!

후지TV 한류α 드라마 리퀘스트 1위, 겨울연가 맞먹는 붐 일어

가 -가 +

안민정 기자
기사입력 2011/04/25 [10:13]

배우 장근석이 '리틀 배용준'급 인기를 모으며 신 한류드라마 열풍에 불을 지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오는 28일부터 후지tv 한류드라마 골든타임 '한류α(월~금요일 오후 2시)' 시간대에 3회째 방영이 결정되었다. 이 시간대 같은 드라마가 3회 방송되는 것은 '미남이시네요'가 처음이다.  
 
'미남이시네요'는 sbs에서 2009년 10월부터 11월에 방영했던 드라마로,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등 젊고 신선한 캐스팅과 만화같은 스토리로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이다. 아이돌로 선발된 쌍둥이 오빠가 사고를 당하면서 남장을 하고 대신 그룹에 들어간 고미녀(박신혜)와 그룹 a.n.jell 세 남자와의 러브스토리가 코믹하게 그려진다.
 
이 드라마는 지난해 7월부터 후지tv를 통해 첫 방영되어 마침 여름방학을 맞아 tv 앞에 앉은 일본 10대 소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방영 이후, 한류팬을 자처하는 10대 팬들이 급증하면서 신한류 케이팝 아이돌 그룹 인기에 불을 붙이기도 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장근석, 이홍기, 정용화 등 주연배우들이 인지도를 크게 높여, 장근석은 동세대 최고인기배우로 성장하며 이번달 27일에는 cd 데뷔를 결정지었다. 이홍기는 이전부터 꾸준히 일본활동을 해오던 밴드그룹 ft 아일랜드의 팬들이 눈에 띄게 늘었고, 정용화를 중심으로 한 그룹 씨엔블루는 일본에서 인디밴드 활동을 하다 드라마 방영이후 발매하는 싱글마다 오리콘 차트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그룹이 되었다. 
 
25일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미남이시네요'는 지난해 여름 첫 방송후 후지tv에 시청자들의 리퀘스트가 이어져 올해 1월 긴급 재편성했다. 2회 째 방영에도 시청자 조사에서는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 1위로 선정되어 3개월만인 이번에 3회째 방영을 결정하게 되었다.  
 
이 뿐만이 아니다. 5월 6일부터는 전국 53개 극장에서 드라마 전회를 2시간으로 편집한 '미남이시네요' 요약판을 상영할 예정이다. 3회째 드라마 방영에 이어 극장 상영은 '겨울연가' 붐에 버금가는 인기이다.  
 
▲ 미남이시네요 주인공 장근석, 박신혜 2010년 이벤트 당시     
 
일본 원전반대데모, 그 중심에 한 스타가...

일본 "박찬호 인격 일품이네요"
 
간 수상, "일본 일부지역 제외 안전하다"
 
▲지진 핑계로 퇴직권유, 쫓겨나는 사람들
 
동방신기 3인- 2인, 같은 날 일본서 붙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