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오다 "원피스, 5년후 마무리할 생각"

인기만화 원피스, 5년내로 마무리되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미진 기자
기사입력 2019/09/04 [10:45]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원피스'의 작가 오다 에이치로가 "5년내로 연재를 마무리 하려고 한다"고 말해 일본 만화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원피스' 애니메이션의 TV방송 20주년 기념 극장판 '원피스 스탠피드'가 상영 중이다. 이 영화에 게스트 성우로 출연한 인기 유튜버 '피셔즈(Fischer's)'는 영화 홍보도 겸해서 극장판 더빙 작업을 하는 영상과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의 집을 방문하는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 피셔즈, 오다 에이치로 자택 방문하다, 유튜브 영상에서



특히, 이달 3일에 공개된 오다 자택 방문 영상은 일본 만화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평소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 오다가 비록 얼굴이 모자이크처리되었다하더라도 직접 피셔즈의 질문에 답해줬기 때문이다. 

 

오다는 샹크스의 흉터가 있다 없다한다면서 샹크스 2인설을 물어보자 "자주 흉터 그리는 걸 깜빡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피셔즈 중 한 명이 원피스가 앞으로 얼마나 지속될지 묻자, "5년정도로 끝내려고 한다"고 말해 보는 이로 하여금 깜짝 놀라게 했다. 원피스의 남은 연재 기간에 대해 언급한 것은 지면을 포함해 이번이 처음이다.

 

밀집모자 루피 일행과 산하 해적들이 일으킬 대사건은 언제 일어나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머지않았다"고 말해 만화팬들을 기대하게 했다.

 

원피스는 1997년 만화잡지 '주간소점프'에서 연재를 시작해 1999년부터 TV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됐다. 2014년에는 전체 시리즈의 발행부수가 3억 2천만 부를 돌파하여 가장 많이 팔린 단일 작가의 단일 만화 시리즈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JPNews 일본이 보인다! 일본뉴스포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