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전 AKB48 리더 다카하시 미나미, 결혼하다

15살 연상 회사원과 3년 열애 끝에 결혼 골인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미진 기자
기사입력 2019/05/02 [07:31]

일본 국민 걸그룹 AKB48가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리더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던 다카하시 미나미(29)가 2일, 결혼을 발표했다. 상대는 15세 연상 회사원으로, 3년의 열애가 결실을 맺었다.

 

다카하시는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1일 혼인신고를 마쳤음을 보고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결혼을 알렸다.

  

이날 두 사람의 대리인이 관공서에 가서 혼인신고서를 제출했다. 친한 친구나 AKB48의 총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 등 업무 관계자들에게는 결혼을 미리 알렸다고 한다.

 

아직 결혼식 및 피로연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 다카하시 미나미, 결혼하다     © 다카하시 미나미 블로그

 


두 사람의 열애는 AKB48을 졸업(탈퇴)한 이후인 2016년 5월부터 시작됐다. AKB48 데뷔 당시 일 관계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졸업 직전 재회했고, 그 뒤 교제로 발전했다.

 

다카하시는 2017년 11월 한 이벤트에서 열애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해피해피'라고 답하는 등 굳이 열애사실을 숨기려 하지 않았고, 순조롭게 사랑을 키워왔다. 이미 두 사람은 한 집에서 생활 중으로, 다카하시는 앞으로도 연예계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한다.

 

▲ 다카하시 미나미    ©JPNews/ 코우다 타쿠미

 

다카하시는 성실한 성격인데다, 멤버들의 모범이 되어야 하는 자리에 항상 있었기 때문에 AKB 시절에는 팀에 해가 되는 행동을 자제했었다. 다카하시는 활동 당시 방송에서 "중학교 때 AKB48에 들어갔기에 제대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언급한 바 있다. 그녀의 AKB48에 대한 공헌은 팬들사이에서도 널리 인정받는 편이라 졸업 이후 열애 보도가 났을 때도 응원의 목소리가 컸다. 이번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로부터 축복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 타카하시 미나미     ©JPNews/사진:야마모토 히로키

 

 

다카하시 미나미는 1991년 4월 8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2005년 12월 AKB48 1기생으로 데뷔햇다. 2012년 8월부터 AKB48과 자매그룹 등 300명 이상의 멤버들을 통합하는 총감독을 맡았다. 2016년 4월에 그룹을 졸업(탈퇴)했다. 2013년에는 'Jane Doe'로 솔로 데뷔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NHK '수도권 정보 네타도리!', 도쿄 FM '다카하시 미나미의 이제부터 뭐해?'에서 진행을 맡는 등 방송인 겸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AKB48 팀A 타카하시 미나미     ©JPNews/ 제공: AKS

 

 

▲ AKB48 타카하시 미나미     ©JPNews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JPNews 일본이 보인다! 일본뉴스포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