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밴쿠버銅’ 다카하시 "다음시즌엔 4회전점프 꼭 성공"

맨션 '스카이코트 디베르테 아사쿠사' 완성 기자회견 참가

가 -가 +

김미진 기자
기사입력 2019/01/17 [14:23]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남자 싱글 동메달리스트로, 5시즌만에 복귀한 이번 시즌 전일본선수권 대회(12월 개최)에서 2위를 기록해 주목 받았던 다카하시 다이스케(33)가 12일, 본인이 손수 코디를 한 맨션 '스카이코트 디베르테 아사쿠사'의 완성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은퇴 뒤 방송인으로 생활하다 현역 복귀를 선언한 다카하시는 이번 시즌에 세계선수권 대회는 참가하지 않고 일본내 3개 대회에만 출전했다. 복귀 2시즌째인 19-20년 시즌에 대해 그는 "B급 국제대회라도 참가할 수 있다면 한 번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 高橋大輔     ©JPNews

 

 

금년 목표에 대해 그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전일본 대회까지는 열심히 노력할 생각이다"라며 의욕을 다졌다. 연기구성과 관련해서는 쇼트프로그램과 프리스케이팅에서 4회전을 각각 1회씩 넣을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 전일본선수권 대회에서는 프리스케이팅 때 4회전 토룹에 도전했지만 실패한 바 있다. 다만 연습 때는 연일 성공했다고. 앞으로도 4회전 점프 연습에 심혈을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말하는 그의 눈이 빛났다.

 

▲ 高橋大輔     ©JPNews

▲ 高橋大輔     ©JPNews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