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베 총리 "혐한 시위 대응책 검토"

마스조에 도쿄도지사와 회담한 아베총리, 한일관계 개선에 의욕

가 -가 +

이동구 기자
기사입력 2014/08/07 [16:55]


일본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당차원에서 혐한 시위 대응책을 검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아베 총리는 7일 오전, 총리관저에서 마스조에 요이치 도쿄도지사와 회담했다. 지난달 방한해 박근혜 대통령과 회담한 마스조에 지사는 "박 대통령은 한일관계 개선에 대한 강한 의욕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했고, 이에 아베 총리는 "동감이다"라고 답했다.
 
마스조에 지사는 혐한 시위와 같은 인종·국적 차별 시위, 이른바 헤이트스피치(증오표현)에 대해 "민주주의나 기본적인 인권에 대한 극히 중대한 도전"이라고 규정짓고 국가 레벨에서 규제 및 대책을 검토하도록 요청했다.
 
▲ 20130209 신오쿠보 반한·혐한 시위     ©JPNews

 
아베 총리는 혐한시위 등 헤이트스피치가 "일본인의 긍지에 상처를 입히고 있다. 제대로 대처해야 한다"며, 자민당 차원에서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재일 14/08/07 [23:36]
착각은 금물. 올림픽의 개최 도시에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라고 말하는 것 뿐. 그러한 의미밖에 없다. 속지 않도록.
바람 14/08/08 [18:57]
벌써 몇년째 지랄해서 신오쿠보는 거진망했고 언론장악으로 연일 혐한기사만 나오게만든 뼈속까지 극우인놈이 쇼하기는...
장쾌 14/08/10 [18:45]
점마들 잘 이용해온게 아베인데 잘도 그러겠다
설마~ 14/08/12 [23:20]
일본은 절대로 혐한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우익의 생존베이스가 혐한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아베가 그걸 포기하겠습니까? 다만 국제이목이 있고, 도쿄 올림픽이 있으니 그 때까지만 잠시 참자고 하는 거지 절대로 포기할 리가 없죠. 혐한만큼 우파들을 선동하기에 좋은 재료가 없는데 버릴 리가 있나요? 중국을 건드리긴 어려우니 만만하다고 생각하는 한국이 적격이 아닐까요? 
나까가와 14/08/27 [00:23]
근원적 인 감정"문제 를 해결 에 접근 해야 한다, 아베수상 은 책임 없다, 일본"적군파"후예들 의 짓거리다. 그들 의 근원 을 파고 들어가보면, 알수있다.순수 한 일본인 의 선동" 중심에 일본 적군파가 반드시 존재한다. ( 구소련 유학파, 중국공산당. 그리고 조총련 끄나풀)
뭐가 웃겨" 16/03/23 [11:43]
여기서 일본 아베정권에 욕하는 댓글" 이야 말로 일본" 우익에 대하여 잘못 알고 있다.당신네들 
우익 이란" 뜻 을 한글 을 이해할수 있지않나요" ?!  일본 정부에 반대 하는 집단" 은 우익이 아니라
일본 의 좌익" 들 입니다.그리고 아베수상 당선 되기전에 도 페이드 스피치 있었지요" 왜 하필 아베수상을 욕하나요. 북한에서 왔나" 아님 반일주의자  사이트 선동" 하고 다니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