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日모닝구 무스메, '월드 악수회 투어' 나섰다

11월 7일엔 서울에서 한국팬들을 만나 악수회 가질 예정

가 -가 +

방송 연예팀
기사입력 2012/10/18 [09:50]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 무스메가 1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악수회에 참석했다.
 
모닝구 무스메 결성 15주년을 기념한 '월드 악수회 투어'의 일환으로 열린 이 행사는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프랑스 파리, 한국 서울 등 4개국 4개 도시에 방문해 감사의 뜻을 직접 전달한다.
 
15일, 대만에서 열린 악수회에 참석한 모닝구 무스메 멤버 5명은 16일 태국에 입국했다. 17일, 태국 방콕 시내의 대형 상업 시설 '게이트웨이 에카마이'에서 열린 악수회에는 3천 명의 태국팬들이 몰려들어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모닝구 무스메 리더 미치시게 사유미(23) 등 5명의 멤버가 참가한 악수회에서 "사와디카, 무닝구 무스메 카. (안녕하세요. 모닝구 무스메 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네자, 행사장에 모인 팬들이 열광하기도 했다.

미치시게는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일본 팬분들과 해외 팬 여러분의 응원이 있었기 때문이다. 응원해줘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태국에 왔다"고 밝혔다. 
 
▲ 모닝구 무스메 - 다나카 레이나     ©JPNews/ 코우다 타쿠미

 
 
또한, 다나카 레이나(22) 역시 "태국에 이렇게 많은 팬분들이 있을 거라곤 생각지 못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게 돼 기쁘다"며 감격했다.

이날, 모닝구 무스메 멤버 5명은 자신들을 응원하러 와준 현지 팬들을 위해 싱글 '와쿠테카(ワクテカ) Take a chance'(10일 발매)와 앨범 수록곡 'Be Alive' 등 2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태국 팬과의 교류를 즐겼다. 
  
지난 9월, 팀 결성 15주년을 맞은 모닝구 무스메는 과거 한국과 중국, 대만, 미국, 프랑스 무대에 선 적은 있지만, 월드 악수회 투어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1명의 멤버 중 미치시게와 다나카, 후쿠무라 미즈키(15), 이이쿠보 하루나(17), 이시다 아유미(5) 등 5명이 4개국을 순회할 예정이며 30일 파리, 11월 7일에는 서울을 방문할 예정이다.

▲ '걸즈 어워드 2012' 모닝구 무스메     ©JPNews/ 코우다 타쿠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ddd 12/10/19 [04:13]
오라는곳도 없는데 갈라파고스 꼬꼬마들이 워르드투아 딱지내걸고 구걸하는 모냥새가 그저 안습이라능 ㅋㅋㅋ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