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일본남자들, 하얀 피부를 원한다

日남성들의 美의식 변화, 자외선 차단제품 구매 늘어

가 -가 +

온라인 뉴스팀
기사입력 2012/07/17 [09:29]

올 여름 일본 남성공략 포인트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이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남성들의 구매패턴도 변화하고 있다. 여성들의 전유물이라 여겨진 양산이나 팔 토시 등도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일본 남성들의 제품에 대한 인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현상이기도하다.
 
㈜네오마케팅에서는 올해 2월 7일부터 3일 동안, 전국 고등학생부터 50대까지 남녀 750명을 대상으로 '피부와 자외선대책'이라는 테마로 인터넷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이성의 피부가 검은 편이 인기가 있느냐는 설문조사에서 전체의 6.4%만 '인기 있다'고 답했다. 10년 전 약 20%, 20년 전 약 35%와 비교할 때 해가 지날수록 미백피부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남성들도 자외선차단을 위한 노력을 하는지에 대해 약 65%의 남성이 '하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하얀 피부를 희망하는가라는 질문에 약 40%가 '그렇다'라고 대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이게 뭥미? 12/07/18 [05:26]
성공한 나라 사람들의 인식은 세계를 향해 달려간다. 반면 실패한 나라 사람들의 인식은, 세계가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것이 느껴지지. 어느 쪽이 유리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하지만 마땅히 뜻이 이루어지지 않을 거라고 가정해야 한다. 성공한 역사로부터 배울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까.
ㅇㅇ 12/07/18 [16:09]
이상한 말도 안되는 한국어 쓰는 인간들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