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전차남 에르메스 '이토 미사키' 결혼?

드라마에선 오타쿠, 실제로는 파칭코 왕자?

가 -가 +

안민정 기자
기사입력 2009/08/11 [11:23]

11일, 전국의 수많은 오타쿠들을 '모에~(호감도 급상승)' 시켰던 일본 인기드라마 <전차남>의 히로인 '이토 미사키'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이토 미사키(32)는 국내에도 드라마 <전차남>의 '에르메스' 양으로 이름을 알린 일본의 대표 미녀 배우. <전차남>은 후지tv에서 지난 2005년 여름에 방영된 드라마로 오타쿠와 절세미녀와의 러브스토리라는 내용으로 일본에서 20.6%까지 시청률을 올렸던 인기드라마이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우며 아름다운 '에르메스'  이토 미사키의 결혼 상대로 알려진 사람은 일본 거대 파칭코 메이커 '쿄라쿠 산업(京楽産業)'의 대표 '에노모토 요시노리'(40).
 
에노모토 요시노리는 일본 파칭코 업계의 아이디어맨으로 알려져 있으며, '쿄라쿠'는 연수익이 2000억엔에 달하는 기업이다. 또한, 에노모토 대표는 일본 내에 '겨울연가' 파칭코를 선보여 대히트를 치기도 했다.

 전차남으로 전국민에게 사랑받은 이토 미사키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해 11월로, 이토 미사키와 함께 <뷰티 7(2001)>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여 친분을 쌓은 탤런트 '우에마츠 마미'의 하와이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면서 이루어졌다고. 우에마츠 마미의 배우자가 파칭코 업계의 사람으로 이 곳에서 만난 후 두 사람은 바로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온천여행이 보도되는 등 공인된 커플이었지만,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일본 연예계는 놀라는 눈치다. 특히, 이토 미사키는 이제까지 배우 '하야미 모코미치'('절대그이' 주인공), 전 일본럭비대표이자 사업가인 '아마노 요시히사' 등 '인기많은' 남자친구들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어 '이번에는 과연..'이라는 눈으로 봤던 것.

그러나 이토 미사키는 지난해부터 cf와 단편드라마를 제외하고는 활동이 급격히 줄어, '결혼설'을 더욱 부추기고 있고, 원래 대학에서 유치원 선생님 자격증을 획득한 만큼 '내조'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는 시선도 있다.
 
소식을 접한 일본 네티즌들은 '에르메스짱, 행복하길..' 라는 축하메세지도 있지만, '아쉬운 것은 나뿐인가?'  '왜 하필 파칭코. 역시 돈인가' '연기로는 전차남, 실제로는 부자라니..최근, 아쉬운 여자 연예인들이 늘고 있네' '돈이랑 결혼하는건가, 이토 미사키도 별로네' 등 아쉬움(?)을 표시하는 의견들이 눈에 띄었다.

닛칸 스포츠는 11일 오전, 여배우 '이토 미사키'와 '에노모토 요시노리' 대표가 11월 하와이에서 가까운 친족들만 불러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정식 발표는 가까운 시일 내에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시각, 많은 '전차남'들이 울고 있을 수도.. 드라마 <전차남> 한장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헛뜨 09/08/21 [11:32]
잘 모르는 배우지만 축하드립니다.
09/09/01 [16:35]
이제 결혼하는구나. 역시 돈!
rksek 09/09/04 [10:37]
물론 직접적으로 총련과 연관된 건 아니지만 재일 조선인이 세운 회사로 알고 있는데...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