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포토]日몸짱배우 토쿠야마 히데노리 벗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2' 의 오스카 M, 토쿠야마 히데노리 근육질 몸매 뽐내는 사진집 발매

가 -가 +

신소라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1/09/26 [18:44]

지난 19일, 가수 겸 배우 토쿠야마 히데노리(만 29세) 최신 사진집 "little"y"ear"의 발매 기념 이벤트가 신주쿠 후쿠야 서점에서 펼쳐졌다.

일본 남자배우치고는 보기 드물게 근육질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그. 그러나 매력 포인트를 묻자 엉뚱하게도 '귀'를 어필했다.  
 




▲ 토쿠야마 히데노리의 사진집 little"y"ear 발매기념 이벤트 ©JPNews/幸田匠


▷토쿠야마 히데노리: 아역배우 출신의 배우이자 가수이다. 국내팬들에게는 얼마전 종영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2' 의 오스카 M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주요활약상으로는 2010년 후지TV의 드마라 '사쿠라신쥬(さくら心中)’에서 유민과 함께 주연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2011년에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복싱영화 '타나토스-벌레의 주먹'의 주연을 맡아 프로복서 뺨치는 체중감소와 하드 트레이닝을 실시해 화제를 되기도 했다. 영화는 지난 9월 10일 개봉했다. 또 올해 8월에는 10년만에 메이저 싱글 앨범 '프로포즈'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 사진집은 평소 스노보드, 권투, 종합격투기 등을 즐기는 만능스포츠맨답게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토쿠야마 히데노리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