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발매한 동방신기 신곡 Superstar가 4만 9천 장을 판매하며 7월 20일 자 오리콘 데일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Superstar는 동방신기가 2인 체재로 재정비한 이후 두번째 일본 싱글로 일본 내 꾸준한 부동의 1위 동방신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지난 9일부터는 일본 세븐일레븐 전국 점포에서 동방신기, 소녀시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벌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세븐일레븐 매장에 동방신기, 소녀시대 사진이 가득하여 마치 이 곳이 일본인지, 한국인지 구별할 수 없을 정도.
동방신기, 소녀시대 인증 한국 식품 및 물건도 약 50여 품목이 판매되고 있어 상품 진열대 여기저기서 '한국'이라는 글자를 찾아볼 수 있다. 일본 세븐일레븐에서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콜라보레이션 오리지널 굿즈 판매도 하고 있어, 인터넷 상에서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22일 오리콘 보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이번 캠페인으로 매출 상승중이라고 한다.
동방신기는 22일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약 반 년만에 출연하여 신곡을 선보였고, 이날 심야 니혼TV '해피 뮤직', 24일 NHK 종합 '뮤직 재팬'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 동방신기 인증 해물찌개 컵라면- 김치찌개와 일본 컵누들 해물맛을 합친 맛? © JPNews | |
▲ 소녀시대 인증 불고기 샐러드, 고추장 소스를 뿌려 먹는다 © JPNew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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